본문 바로가기

불타는청춘 서정희 내일모레면 60살이 실화??

운명탐구가 2017. 6. 30.

서세원의 전 부인으로 많이 알려진 서정희가 TV프로그램 <불타는청춘>에 합류했다. 아마 요즘 사람들은 서정희에 대해 많이 알지 못 할 것이다. 나 또한 마찬가지다. 그저 서세원의 전부인으로, 최강동안 정도로 알고 있다. 그러나 서정희의 삶에 대해 좀만 알아봐도 그 동안 살아왔던 서정희의 인생이 그다지 순탄치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서세원과 성폭행 결혼, 가정폭력 등으로 얼룩져있던 그녀의 인생은 2015년 이혼을 하게 되면서 드디어 그 악의 고리가 끊어지게 되었다. 일단 오늘은 이런 이야기보다는 불타는청춘 서정희의 나이와 동안미모를 확인해보도록 하겠다.



불타는청춘 서정희 나이 50대가 실화냐?

서정희의 나이부터 살펴보자. 놀랍게도 서정희는 1960년생으로 알려져 있다. 무려(?) 58세이다. ㄷㄷㄷ

50대도 그냥 50대가 아닌, 50대 후반인 것이다. 2년 후면 서정희는 60살이 되고, 회갑잔치를 치뤄야한다. 




그런 사람의 미모가 저정도라니 정말 관리의 신이 아닌가 생각된다. 몸매를 봐도 전혀 50대로 보이지 않으며 오히려 20대로 봐도 무방할 정도의 몸매를 가지고 있다.



알려진바에 의하면 서정희는 발레를 통해서 몸매 관리를 하고 있다고 한다. 발레가 몸매가꾸고 선을 예쁘게 하는 것에 도움이 많이 된다고 들었지만... 아무튼 정말 대단하다.



서정희는 연예인 외에도 산업디자인과 교수를 겸임하고 있다. 이런 걸 보면 서정희는 정말 다재다능한 사람인 것 같다. 이렇게 능력있고 아름다운 사람이 왜 그렇게 안타까운 삶을 살고 있었는지... 그러고 보면 인생은 참 어려운 것 같다.




이상으로 불타는청춘 서정희의 나이와 동안미모에 대해 잠깐 살펴봤다. 그 동안 마음 고생하며 힘들게 살아왔는데, 이번 방송을 계기로 꾸준히 활동하고 서세원 전부인이 아닌 자신의 이름 '서정희' 를 널리 알렸으면 좋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