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현 송하율 예비신부 무당 나이 전통혼례 여자친구 직업
김동현 송하율 예비신부 무당 나이 전통혼례 여자친구 직업
최근에 UFC선수로 활동 중인 김동현 선수가 올해 9월에 결혼한다고 밝혔네요. 그로 인해 김동현 선수 여자친구, 예비신부로 알려진 송하율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요. 지금부터 예비신부 직업, 나이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동현 선수 나이는 1981년생으로, 올해 38살이라고 하는데요. 김동현 예비신부 송하율씨는 그보다 6살 어린 32살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약 11년 전인, 2007년에 처음 만나 지금까지 사랑을 이어오고, 결국엔 결혼까지 올리게 되었습니다. 당시에 여자친구 나이는 22살, 김동현 선수는 28살이었다고 하네요.
김동현 선수가 한 방송에서 말하길, 그 당시 여자친구 나이가 어렸지만, 시간 날때마다 와서 내조를 해줘서 너무 고마웠다고 밝혔습니다. 물론, 다른 커플들처럼 중간중간 싸우고 헤어지는 과정이 있었지만, 그 아픔을 이겨내고 드디어 결실을 맺게 되었네요.
한편, 김동현 송하율 커플은 원래 전통혼례로 식을 올리기로 했었는데요. 전통혼례 사진에 나온 예비신부의 모습을 본 누리꾼들이 "무당같다", "연상같다", "인상 세보인다" 등등의 악플을 달아, 여자친구가 눈물을 흘리게 되었고, 결국 전통혼례식을 취소했다고 합니다.
결혼하면 축해주지도 못할망정, 외모지적이나 하니...정말 김동현 선수와 예비신부가 슬펐을 것 같은데요. 우리 이렇게 악플다는 짓은 하지맙시다. 아, 그리고 현재까지 여자친구분의 직업은 알려진바가 없네요.
댓글